전문가칼럼

유아학습문제에 대하여...

작성일 : 12-01-04 13:31
유아학습문제에 대하여...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473  

한국 학습클리닉 센터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주도적이며 남과 더불어 살 줄 아는 올바른 인성을 갖추도록 도와주는 심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이들의 인지 양식, 성격, 적성, 학습스타일, 학교 및 가정 내 환경을 평가하는 객관적인 검사를 통해 자기 이해의 폭을 넓히며, 부모 및 선생님들의 올바른 자녀 이해를 통하여, 각자의 특성에 맞게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 컨설팅 기관입니다.


개개인이 선천적으로 타고난 잠재력과 다양한 경험 및 환경을 통해 얻은 자산들은 제각기 다릅니다. 개개인의 독특한 특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각자가 가진 재능을 재대로 발휘 할 수 있도록 돕거나 알아주지 못한다면 한사람의 삶을 불행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학습클리닉 센터는 지능, 적성, 성격, 학습 스타일, 환경(대인관계)적 특성을 알아보기 위해
심리검사로 정확한 진단을 해줍니다.


과학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아이를 지도하시는 분들과 협력하여 그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고, 그 아이에 맞는 성격과 학습스타일을 고려한 학습지도로 최상의 학습 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교육에 대한 지대한 관심으로 과외나 여러 학원에 자녀들을 보내는 실정이지만, 일률적인 교육은 자녀가 가진 독특성을 간과해 효과적인 성과를 얻는데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전에 먼저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에게 자녀의 학습 스타일이나 학습부진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을 받아, 아이에게 맞는 효과적인 교육방법을 찾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교육 과정에서 발생하는 학교공부, 진로, 대인관계에 관한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고민을 덜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스터디움교욱안내 스터디움프로그램